티스토리 뷰

향수 시향기

맑은 하늘과 같은 여자 향수,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비트코인선물거래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빙엑스 okx 2023. 1. 26. 16:00
반응형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향수 소개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의 특별한 매력

이번에 소개하는 향수는 로드샵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근데 요즘에는 잘 안 보이는..(?) 아무튼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공용에 더 가깝다 생각되는데요. 품명 자체도 가벼운 듯한 느낌을 주고 있어서 그런지 호감형으로 보는 시선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먼저 바틀의 소재가 굉장히 신선한데, 특히 유리 부분을 직접 만져보면 알겠지만 유리치고는 꽤나 보들거리는 촉감이 들었습니다. 반투명의 소재. 그 외에는 특별한 뚜렷한 점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바틀에 쓰여 있는 '라이트블루'의 필기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캡 색상 또한 푸른색 계열이라 이름과 잘 어울리는 듯하고요.

 

NOTE

탑 : 베르가못, 벨플라워, 시실리안레몬

미들 : 화이트로즈, 대나무, 자스민

베이스 : 앰버, 머스크

 

각 노트들은 꽤나 오묘한 조합이었습니다. 강한 면모를 보이는 것 같으면서도 때로는 정체성을 알 수 없는 구성인 것은 확실합니다. 물론 시향을 하기 전까지는 알 수 없지만 말이죠. 일단 처음 뿌리고 난 후에는 '스킨'의 향이 강하게 나는데, 그건 정말 잠시일 뿐!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특징

향취를 소개합니다

저를 예로 들면 많은 향수를 꽤나 오랫동안 사용을 해봤기 때문에 그렇게 진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잔잔한 분위기가 더 좋게 느껴지는데요. 하지만 반대로 어떤 이들에게는 인상을 찌푸리는 듯한 향취가 느껴져 생각 외로 별로라는 의견들이 있습니다. 개개인에 따라서 차이는 있을 수 있는 법이죠. 저는 오히려 가볍다는 생각이 지배적..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의 향을 점점 달라집니다. 사실 저는 이 부분이 포인트가 아닐까 합니다. 제목에서 봤다시피 하늘에 둥둥 떠 있는 구름과 같은 풍성한 향기가 방 안을 가득 채우는 듯한 느낌입니다. 로드샵인 올oo영에 가서 시향지에 딱 뿌리면 그 주위까지 확 퍼질 정도로 확산력이 꽤 좋습니다.

그만큼 확산력이 좋다는 의미가 될 수 있는데요. 물론 확산력이 뛰어나도 반대로 지속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향수가 그에 해당이 됩니다. 하지만 가성비가 좋기에 마구 분사를 해도 크게 지장은 없을 터. 그리고 이제 베이스노트로 접어들어가면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향취

잘 어울리는 특징들

꽤나 올드한 감성이 있지만 그 잔향의 만큼은 칭찬을 안 할 수 없었습니다. 특히 지금과 같은 선선한 가을, 겨울에 특히나 시너지를 더 크게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 아는 지인이 본인의 친구 생일선물로 어떤 것을 골라야 하는지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과감하게 바로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를 알려주었죠.

선물을 받았던 당사자의 반응은 역시나 괜찮았다네요. 자주 쓴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고 그에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아무튼 지금 날씨에는 괜찮은 조건을 갖고 있기 때문에 추천을 꼭 드리고 싶네요. 지금 인터넷 기준으로 대략 25,000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 이 정도면 큰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