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수 시향기

아늑한 향취를 가진 여자 향수, 세르주루텐 엉 브와 바닐

비트코인선물거래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빙엑스 okx 2023. 1. 31. 15:13
반응형

세르주루텐 엉 브와 바닐 여자 향수를 소개합니다.

평온하면서도 고뇌한 모습

@시앙쥐의 향수 이야기

 

반갑습니다. 향수 같은 경우는 보통 플로럴(꽃), 프루티(과일), 시트러스(오렌지 계열) 등등을 많이 사용하십니다. 아무래도 접근성이 용이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느와르처럼 굉장히 달콤한 것을 선호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아늑한 향을 가진 제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이름은 세르주루텐 엉 브와 바닐입니다.  발음을 하기가 어렵지만 그만큼의 묘한 뜻을 지니고 있어서 네이밍만 들어봤을 때는 무언가 한 번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어떤 향취를 지니고 있을지 정말 궁금하다."라는 상상을요.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르주루텐 엉 브와 바닐의 바틀 디자인

상세 스펙

바틀, 용량, 가격

 

일단 용량은 50ml로 대부분이 만들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도 의아한 부분이 있더라고요. 'U'라고 해서 100ml의 버전이 있는데요, 이건 저도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조금 더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평균적으로 10만원선에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크게 나지는 않으니 가격적인 면은 참고만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정도면 그래도 충분히 접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도 하나 구입을..?

바틀은 다른 것들과 같이 세르주루텐 향수의 다른 디자인들과 패밀리룩을 이루고 있습니다. 원료의 색상만 다를뿐 나머지는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고요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연노란색의 빛깔을 가지고 있네요. 은은한 감성이랄까요?


세르주루텐 엉 브와 바닐 향취 설명

컨셉과 향취

MAIN : 바닐라, 코코넛밀크, 샌달우드, 블랙리커리스, 비터 아몬드, 통카빈

부향률 : 오 드 퍼퓸(EDP)

 

일단 간략하게 정리만 해보자면 전체적으로 달콤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달콤한 것을 조금 더 부각시키기 위해 샌달우드와 같은 것들이 첨가가 된 것이죠. 그러니깐 조금 더 은은하게 보이기 위해서 무언가를 토핑했다는 느낌으로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향취는 일단 위에서 간접적으로 설명을 했다시피 카라멜에 가까운 달콤한 것들이 흐르기 시작합니다. 보통 카라멜을 생각하면 "너무 달지 않을까?"라는 걱정이 앞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 우유를 첨가하여 조금 더 부드럽게 만들어줬다고 상상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그 중간급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흐르면 익숙하지 않은 고요함이 다가오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따뜻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비유를 해보자면 이렇습니다. 길거리를 걸어가다 보면 간혹 보여지는 이미지가 고독하고 무언가를 생각하는 것처럼 보이는 그런 스타일 있잖아요? 딱 그런거와 비슷했습니다.

부향률 같은 경우는 프래그런스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지만 이 세르주루텐 향수가 애초에 컨셉이 어느정도의 무게감이 있기 때문에 EDP 보다 더 높은 지속과 확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머스크에 가깝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5~6시간 정도는 지속이 됩니다.


세르주루텐 엉 브와 바닐의 특징들

향취와 기타정보

스타일, 나이, 계절 등등

두리뭉실하게 설명을 했지만 글이라는 한정적인 표현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잘 어울리는 스타일은 역시나 조금 더 성숙한 모습이 좋아보입니다. 그러니깐 어른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그러한 이미지가 떠올랐습니다. 캐주얼보다는 단정한 옷이랄까요?

성별은 당연스럽게도 여성을 위한 제품이 맞으며, 나이는 20대 후반서부터 괜찮아 보일 것이라고 봅니다. 그 이하라면 소화하기에 약간의 부담이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후반쪽으로 해서 사용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계절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온화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이제 돌아오는 가을과 겨울에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 이러한 달콤한 계열들 자체가 여름과 잘 맞지 않는 듯한 이미지가 있긴 있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자세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자면 니치의 제품들은 타입으로 만들어놓은 곳입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조말론, 딥디크, 크리드 향수 등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죠. 2ml의 키트도 따로 있으므로 들어가셔서 참고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